티스토리 뷰

반응형

누이 되는 자 5권 초판 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5,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작품을 세계관을

적절하게 표현하는 글귀가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띠지 자리에 책의 영문명이 적혀있네요.

그리고 일러스트가 상당합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또 다른 이생물 하루가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겨보았습니다.

 

앞면의 일러스트가 연결되어서

더욱 굉장한 그림이 완성됩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흑백의 스케치로 이뤄져 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역시나 흑백으로 이뤄져 있는데

뭔가 더 야한 거 같네요.

 

책 속 컬러 일러스트입니다.

표지 뒷면과 동일한 그림입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하루의 일상.

 

삼촌의 과거.

 

작가의 후기.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앞면과 동일한 그림이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95

 

[언박싱] 누이 되는 자 6권 초판 한정(+일러스트 카드)

누이 되는 자 6권 초판 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5,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부록 설명과 현지 100만 부 돌파가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