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누이 되는 자 6권 초판 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5,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부록 설명과

현지 100만 부 돌파가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속옷 차림의 치요가 그려져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하루의 본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앞면의 일러스트와 책날개의 그림이 연결되어

더욱 큰 그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동일한 그림이지만 흑백이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몸을 더욱 확대한 모습이네요.

 

책의 컬러 페이지입니다.

악마의 모습이 잘 표현되었네요.

 

책의 목차입니다.

 

교복을 입은 치요.

 

여러 가지 옷을 보여주는 하루.

 

삼촌의 어린 시절 이야기.

 

떠나는 삼촌 일행.

 

다른 외전을 기획 중인듯하네요.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앞면과 동일한 그림이지만

몸 전체가 그려져있습니다.

그리고 뒷면은 그냥 흰색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66

 

[언박싱] 누이 되는 자 5권 초판 한정(+일러스트 카드)

누이 되는 자 5권 초판 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5,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작품을 세계관을 적절하게 표현하는 글귀가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