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대 레드 이세계에서 모험가 되다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초판이지만 한정 부록은 없고

띠지만 있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가 금색이고 주인공이

열혈 레드 컨셉인듯하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책의 정체성을

요약한 글이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주인공인 레드가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빨간 배경에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마법서 같으면서 전대 변신 장치의

회로 같은 복합적인 디자인이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그림은 동일하지만 붉은 계열로 되어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상당히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책의 컬러 페이지입니다.

변신하는 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목차 페이지입니다.

 

악의 조직과 최종 결투 후

이상한 곳으로 빨려 들어가는 주인공.

 

여주인공의 등장.

 

정신 사나운 주인공의 변신 포즈.

 

변신 완료 후 정말로 터지는 불꽃 효과.

 

전대 로봇까지 등장.

 

새로운 동료들의 등장.

 

마지막은 다음권 예고로 마무리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