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대대실격 2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이번 초판 한정은 1권과 동일하게

5등분의 신부 캐릭터를

전대화 시킨 엽서가 동봉되었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일단 띠지가 없습니다.

표지는 스즈키리 유메코가 장식되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검은색 배경에 줄거리가 적혀있고

괴인을 노란색으로 칠했네요.

 

겉표지를 벗겨보았습니다.

딱 반으로 나눈 디자인이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노랑과 관련 있으니

노란색 배경에 스케치가 들어가 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이네요.

 

등장인물과 줄거리 페이지입니다.

 

목차 페이지입니다.

TV 화면처럼 꾸며놓은 게 마음에 드네요.

 

모든 전대원의 모임.

 

주인공의 분노.

 

엄청나게 많이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캐릭터들의

설정화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다음권 예고

 

초판 한정인 5등분의 신부 컬러브 엽서입니다.

나카노 니노가 핑크로 분장했네요.

 

엽서의 뒷면입니다.

 

전대대실격과 5등분의 신부 로고가

동시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