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주술회전 20권 한정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40,000원입니다.

한정판 안에 들어있는 초판은

더블 특전판과 동일한 초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정판 박스의 앞면입니다.

 

기본적인 그림은 주술회전 20권과

동일하지만 한정판의 구성을 보여주는

여러 삽화가 포함되었습니다.

 

한정판 박스의 뒷면입니다.

 

특제 핀 배지가 인쇄되어 있는데

총 20개의 배지 모두 인쇄되었네요.

그리고 배지의 실제 사이즈대로 나왔습니다.

 

한정판 박스의 옆면입니다.

 

주술회전 로고와 함께

20권 한정판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상당히 두껍습니다.

 

상자를 개봉하면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

배지가 들어있는 상자,

핀 배지 거치대,

주술회전 더블 특전판

 

더블 특전판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센다이로 전개가

넘어가는 걸 설명하고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부록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이시고리 류가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머리를 다듬는 특유의 포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흑백으로 깔끔한 디자인 속에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자세히 안 보면 비슷하게 생겨서

아마도 이름과 함께 넣은듯하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그냥 검은 배경에 출판사 로고네요.

 

등장인물과 줄거리 페이지입니다.

 

목차 페이지입니다.

 

도쿄에서의 마지막 전개.

 

끊임없이 나오는 액션신들.

 

책의 마지막인

주렁주렁한 나날.

 

초판 한정인 사멸회유 특제 미니 L 홀더입니다.

크기는 만화책보다도 조금 더 작습니다.

 

홀더의 뒷면입니다.

사멸회유 규칙이 적혀있네요.

 

더블 특전판에 포함된 포토 카드입니다.

 

굉장히 작습니다.

만화책의 9분의 1 정도 크기입니다.

 

포토 카드의 뒷면입니다.

작가의 사인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이제 한정판에 포함된 제품들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핀 배지를 담은 상자입니다.

처음 박스에서 꺼내면

사진과 같이 포장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상자네요.

 

상자를 개봉하면 또 상자가 들어있습니다.

 

내용물을 꺼내면 이러한 모양입니다.

 

상자 안에 들어있던 두 번째 상자입니다.

핀 배지 20개 모두 인쇄된 모습입니다.

 

두 번째 상자의 뒷면입니다.

 

상자를 열어봤습니다.

핀 배지들이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놀랐네요.

 

핀 배지의 앞면입니다.

 

포장은 사탕을 포장한 모양과 비슷합니다.

핀 배지의 크기는 가로, 세로 각각 3cm입니다.

 

핀 배지의 뒷면입니다.

핀 배지마다 각각 번호가 새겨져있습니다.

 

핀 배지 거치대입니다.

 

거창한 건 아니고 그냥 종이 재질입니다.

거치하려면 그림과 맞춰서 핀 배지를 끼우면 될듯하네요.

 

핀 배지 거치대의 뒷면입니다.

 

뒷면에 있는 받침대를 접어서

거치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