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단다단 2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책의 장르를 설명하네요.

딱 저게 맞는 거 같아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대원씨아이 유튜브 채널에

제작 비하인드 인터뷰 영상이 있다고 설명하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높은 그림 실력과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일러스트입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책의 줄거리와 이번 책에서 싸우게 되는

지박령이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전체가 다 이어지는 그림은 아니지만

뒷면의 일러스트는 겉표지의 절반을 차지하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지박령 게에 대한 설정화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플랫우즈 몬스터에 대한 설정화입니다.

 

만화책의 컬러 일러스트 페이지입니다.

여주인공의 예쁜 일러스트네요.

 

등장인물과 줄거리 페이지입니다.

 

목차 페이지입니다.

 

여러 괴생물체 혹은 외계인과 싸울 때의

박력 있는 액션신

 

그리고 러브 코미디 연출도

잊지 않고 들어갑니다.

 

마지막 부록 페이지입니다.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표지 앞면과 같은 그림입니다.

 

예스24 단독인 미니 클립보드입니다.

 

단다단을 두 권 이상 구매 시

1500포인트를 차감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미니 클립보드의 뒷면입니다.

비매품이라 적혀있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