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화 헬 모드 1권 초판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5,500원입니다.

 

라이트노벨이 원작인 만화입니다.

하지만 원작은 안 읽어봐서 모르겠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책의 제목과 띠지만 봐도

대충 무슨 내용인지 다 알 수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원작 소설을 광고하고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꽤나 좋은 퀄리티의 일러스트로

주요 인물로 표지를 장식하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뒷면은 조연들로 꽉 채워져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앞면과 뒷면의 그림이 모두 연결이 되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세계관 속의 몬스터 크기가 나오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역시나 크기 비교의 연장선입니다.

 

만화책 속 컬러 일러스트입니다.

 

목차입니다.

옆에는 주인공이 난이도를 선택하네요.

 

선택 완료 후 게임 속 이세계로

전이되어버리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중간중간 주인공의 스킬 설정을

설명해 주는 페이지들이 등장합니다.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표지와는 다른 그림이네요.

 

마지막으로 모든 구성품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