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4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는 아주 간단하게

요약 내용이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스핀오프작인 카구야 님을

이야기하고 싶어 5권을 광고하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책 속의 등장인물 이이노 미코가

표지를 장식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책의 줄거리와 함께

책 속의 장면 일부가 수록되어 있네요.

 

겉표지를 벗겨서 펼쳐보았습니다.

 

일러스트가 전체적으로 이어지는 느낌이라

굉장히 고퀄의 이이노 미코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간단하게 그릴 수 있는

후지와라 그리기 노래를 소개하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앞면의 내용과 연결되어

간단하게 그리는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런 소소한 재미가 좋네요.

 

등장인물과 지난 줄거리 페이지입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나름 재미있는 해프닝

 

초판 한정인 pp 엽서입니다.

겉표지 앞면과 같은 일러스트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