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3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는 초판 부록과

애니메이션 화제작이라 광고 중이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본편의 스핀오프작인

카구야 님을 이야기하고 싶어에

대한 광고가 있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카구야가 이쁘게 잘 그려졌네요.

눈은 의도한 건지 글자 고와

하트가 눈 중앙에 위치했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책의 줄거리라 좀 길게 적혀있습니다.

 

커버를 벗기고 펼쳐봤습니다.

 

일러스트가 전체적으로 이어져있어서

감상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커버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이런 단편 만화들이 있어서

쏠쏠한 재미를 주네요.

 

커버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최애 아이?!

 

등장인물과 지난 줄거리 소개 페이지입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중간중간에 있는 용어 해설입니다.

용어들이 맵네요.

 

초판 부록인 pp 엽서입니다.

책의 표지와 동일한 일러스트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