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HE 합체 다간 X 언박싱입니다.

리뷰는 아니라 간단한 언박싱이라

합체 변형 같은 건 없습니다.

박스 앞면입니다.

박스 아트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직관적으로 다간 X와 분리한 모습인

어스 파이터, 어스 라이너, 다간이 같이 있네요.

 

박스 뒷면입니다.

제품 기믹과 부속품 등이

매우 잘 보이네요.

 

박스를 열면

상자 안에 제품이 담겨있습니다.

 

담았던 상자까지 제거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단 크기가 작았습니다.

특히나 다간의 경우 매우 작아서

살짝 놀랐네요.

 

설명서입니다.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설명서 표기 오류 정정한 안내서입니다.

한글로도 표기되어 있네요.

 

 

 

설명서 앞면입니다.

뭔가 PS4 게임 케이스 같은 느낌이네요.

 

안에는 이런 식으로

많은 설명들이 들어있습니다.

 

플라스틱 덮개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다간과 다간 블레이드

 

어스 파이터

 

손 파츠와 프로포션용 허리

 

어스 라이너 x 2

 

다간이 정말 작았습니다.

 

놀라운 건 저 작은 다간에

오밀조밀하게 도색이

다 되어있는 게 신기했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