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HE 합체 가온 언박싱입니다.

리뷰는 아니라 간단한 언박싱이라

합체 변형 같은 건 없습니다.

박스 앞면입니다.

이번 박스아트도 멋집니다.

가온의 사자 형태와 로봇 형태 모두 있고

뒤에 실루엣으로 그레이트 다간 GX의 모습이 있네요.

 

박스 뒷면입니다.

가온의 무장 포스가 반을 차지하고

그레이트 다간 GX의

무장 포즈가 반을 차지하네요.

저 중간의 다간 GX의 모습은

합체를 완료했을 때의 모습을 재현했네요.

 

박스를 열면

다간 X 와 같이 상자 안에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상자 안에는 설명서가

테이프로 붙어있습니다.

이번 가온은 따로 스탠드는 없었습니다.

 

설명서입니다.

다간 X는 파란색으로 띠가 둘러졌지만

이번 가온은 노란색이네요.

 

설명서 뒷면입니다.

저번 다간 X처럼

다간의 로고가 있습니다.

 

여기부턴 설명서 안 내용입니다.

 

가온의 무장과 조립방법.

 

가온의 사자 변형 방법

 

 

 

그레이트 합체 방법

 

 

 

 

내용물은 플라스틱 덮개로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덮개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가온의 모습이네요.

잘생겼네요.

 

근데 다리 관절이 힘이 없더라고요.

눕혀서 들면 관절이 버티지 못하고

사진처럼 뒤로 넘어가버립니다.

다른 사람들도 이런 건지 모르겠네요.

 

그레이트 다간 GX의 얼굴.

역시나 잘생겼네요.

 

각종 손 파츠들입니다.

 

G 캐논과 손 파츠.

 

G 발칸과 가온 토마호크.

 

G 버드와 토마호크.

 

다시 봐도 잘생겼네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제 다간 X 합체 스톱모션을 보고

그레이트 다간 GX 스톱모션을

요청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하고

열심히 만들어보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