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화 비탄의 망령은 은퇴하고 싶다.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라이트노벨이 원작인 만화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책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부록과

소설에 대해 설명되어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앞면의 남자가 주인공입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네요.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흑백으로 뚜렷하게 경계가 나눠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주인공과 만담을 하는 장면이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파란색 배경에 책의 이름이 영어로 적혀있네요.

 

책의 컬러 페이지입니다.

원작 라이트 노벨의 그림인듯하네요.

 

주인공의 좌절

 

헌터들의 모임

 

귀여운 캐릭터의 등장

 

알고 보니 클랜 마스터

 

1권 보너스 소설과 축전

 

후기 보너스 만화

 

초판 한정 부록인 양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책의 앞면과 동일한 그림이네요.

 

카드의 뒷면입니다.

책의 컬러 페이지와 동일한 그림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구성품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