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애 아이】 9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4월 애니메이션

방영 개시라고 적혀있네요.

 

제가 글을 적는 시점에는

이미 1화를 방영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애니메이션 1화가 90분으로

방영된다는 정보가 적혀있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등장인물 미나미가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책의 하단을 보면 캐릭터의 사인도 그려져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책의 중요 장면과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반적인 겉표지 디자인이네요.

 

겉표지를 펼친 앞면입니다.

 

앞면과 동일한 그림이지만

핑크 색감으로 되어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친 뒷면입니다.

눈만 그려진 건 좀 무서워 보이네요.

 

책의 컬러 페이지

 

목차와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페이지

 

제7장의 등장인물과 줄거리 소개 페이지

 

무대에서 빛나는 루비

 

방송 활동을 열심히 하는 루비

 

반드시 복수하겠다는 루비의 다짐

 

무서워 보이는 기획서

 

초판 한정인 PP 포토 카드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대신 두껍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구성품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317

 

[언박싱] 최애의 아이 8권 초판 한정(+PP 포토 카드)

【최애의 아이】 8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는 8권 한정판 동시 발매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역시나 한정판에 대한 설명이 적혀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