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던전밥 12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애니화가 결정되었다고 하네요.

킬라킬과 그리드맨으로 유명한

트리거에서 제작을 한다고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초판 한정의 설명과

책의 짧은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기 앞면입니다.

 

그림의 모습은 미궁이지만

자세히 보면 칼로 자른 단면이

케이크의 모습이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몬스터의 도감이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재질은 상당히 고급스러운 종이입니다.

책날개에 다른 몬스터들이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던전밥의 영문 제목과

작가의 이름이 적혀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문장이 그려져있습니다.

 

책의 목차입니다.

 

변해가는 미궁

 

날개 달린 거대한 뱀 모습의 마물 코아틀

 

맛있어 보이는 마르실의 고향 요리

 

보너스 만화

몬스터 잡다구리 이야기

 

책의 초판인 양면 일러스트 엽서입니다.

책의 앞면과 동일한 그림입니다.

 

양면 일러스트 엽서의 뒷면입니다.

책의 뒷면과 동일한 그림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