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7권입니다.

가격은 각각 정가 6,000원입니다.

이번 37권부터 정가 6,000원으로

천원 인상되었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메이션 6기 방영과

누계 8500만 부라는 기록이 적혀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초판한정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미도리야가 바쿠고의 상태를 보고

분노한 모습으로 그려져있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쇼지가 그려져있고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앞면의 책날개에 작가의 말이 적혀있고

뒷면의 책날개는 스피너가 그려져있어서

대치하는 듯한 느낌으로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개성이 비슷한 사람이 모여

수예 동호회를 모집하고 있었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다음권 예고인 듯 적었지만

아무 내용이 없네요.

 

책의 첫 장입니다.

미르코 환상의 브로마이드라 적혀있네요.

 

책의 목차 페이지.

 

바쿠고의 상태.

 

심폐 소생.

 

심장 건은 응급구조사분께

여쭤서 그렸다는 작가의 말.

 

과감한 컷으로

 

화려한

 

액션.

제8회 캐릭터 인기투표 결과도 있습니다.

 

초판 한정인 스페셜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표지와 같은 그림입니다.

 

카드의 뒷면입니다.

37권의 검붉은 로고가 인쇄되어 있습니다.

 

트리플 특장판의 양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만화책의 중요 컷을 인쇄하였네요.

 

양면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역시나 중요 컷을 인쇄하였네요.

 

트리플 특장판의 세 번째 부록인

아크릴 일러스트 보드입니다.

 

특장판은 부록이 풍부해서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82

 

[언박싱]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6권 더블특전판(+'타오르는 토도로키’ 일러스트 카드+아크릴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6권입니다. 가격은 각각 정가 5,000원입니다. ​ 오랜만에 더블특전판을 구매했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36권 한정판과 애니 6기 방영을 알리고 있습니다. 책의 뒷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32

 

[언박싱]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4+35권 초판한정(+THE THREE 일러스트 카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34,35권입니다. 가격은 각각 정가 5,000원입니다. ​ 더블특전판은 구매하지 못하여 일반판 초판을 구매하게 되었네요. 먼저 34권 앞면입니다. ​ 띠지에 애니메이션 6기가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