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여운 후배는 듣고 싶어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각각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유급 토도메 선배의 작가라고 적혀있네요.

언급한 작품도 소장 중인데 소소하게 볼만합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특이하게 띠지에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네요.

그리고 초판 한정에 대한 설명도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책의 남녀 주인공이 그려져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띠지에만 줄거리가 적힌 게 아니라

띠지에 가려진 부분에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었네요.

 

네 컷 만화에는 대담하게 다가오는 후배가 보이네요.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반적인 겉표지 디자인이라 특이한 건 딱히 없지만

책날개에 후배의 그림이 크게 확대되어 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친 앞면입니다.

 

그림의 위치와 크기만 변했지

겉표지 앞면과 동일한 구성이네요.

 

겉표지를 펼친 뒷면입니다.

 

네 컷 만화를 세로로 배치했네요.

하지만 동일한 내용입니다.

 

책의 컬러 페이지입니다.

 

책의 목차 페이지입니다.

 

대놓고 어필하는 대담한 후배.

 

바로 고백한 남자 주인공.

 

당당하게 방과 후 데이트를 원하는 후배.

 

돌려 말하지만 직구인 대화.

 

보너스 만화 페이지.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그림은 앞표지와 동일합니다.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책의 타이틀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구성품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