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정을 모르는 전학생이 거침없이 다가온다.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여름방학이 시작된다고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초판 한정에 대한 설명과

오리지널 에피소드도 수록되었다고 설명하네요.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2권도 역시나 남녀 주인공이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책의 줄거리와 여름 축제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굉장히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노란 색감에 여주인공 니시무라가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역시나 노란 색감에 남주인공 타카다가

그려져있습니다.

 

책의 컬러 페이지입니다.

 

니시무라와의 관계를 걱정 중인 타카다

 

천연스럽게 훅 들어오는 남주

 

무더운 여름 풀장에 놀러 가는 주인공 일행들

 

니시무라를 괴롭히는 그룹들

 

타카다의 솔직함.

 

할머니를 만나는 니시무라

 

거기서 타카다의 등장

 

부끄러워하는 니시무라

 

강한 니시무라

 

머리 스타일은 바꾼 니시무라

 

단행본용 오리지널 에피소드

 

새 학기가 시작하는 다음 권 예고

 

초판 부록인 '여름 축제'

아크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책의 뒷면 그림과 동일합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325

 

[언박싱] 사정을 모르는 전학생이 거침없이 다가온다. 1권 초판 한정(+'사이좋은' 아크릴 일러스

사정을 모르는 전학생이 거침없이 다가온다.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7,5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남녀 주인공이 그려져있고 트위터 화제의 하트풀 스토리라 적혀있네요. 책의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