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건담 빌드 파이터즈 트라이의

세명의 주연 중에 한명인

호시노 후미나 피규어입니다.

발매는 15년 7월경에 했으며, 정가는 6,400엔 이었습니다.

저는 일본에 놀러갔을 당시

정가에 파는걸보고 바로 구매해버렸네요.

 

이 제품 말고는 피규어가 아니라

반다이에서 프라모델로만 나오고 있으니 조금 아쉽습니다.

 

대표 사진입니다.

 

박스 정면입니다.

 

박스 후면입니다.

후미나가 상당히 예쁘게 나와있네요.

 

열어보면 단촐합니다.

구성은 피규어 본체, 스탠드

 

포즈가 역동적이네요.

 

 

 

애니메이션 처럼

아주 건강하게 나왔네요.

 

앞모습도 상당히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네요.

 

복근이 아주 선명하네요.

 

아래영상은 해당 피규어의 리뷰 영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