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피규어 리뷰는

2022년 01월에 발매한

소드 아트 온라인

키리가야 스구하 학교 수영복 버전입니다.

 

피규어 본체 박스입니다.

앞면은 피규어가 자세히 보이고

뒷면은 설명들이 있네요.

 

피규어 박스 옆면입니다.

한쪽 면은 흰색 버전도 나와있고

다른 한쪽 면은 여러 각도의 사진이 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옆면엔 테이프로 붙여져있어

칼로 잘라내고 개봉해 보았습니다.

 

구성품입니다.

피규어 본체와 전용 스탠드입니다.

설명서도 하나 있었습니다.

 

전용 스탠드와 피규어의 결합 모습입니다.

스탠드에 돌기가 3개

피규어 발에 구멍이 3개

총 3개의 구멍과 결합이 됩니다.

 

피규어의 정면입니다.

 

피규어의 뒷면입니다.

 

피규어의 옆면입니다.

 

피규어의 또 다른 옆면입니다.

 

얼굴을 여러 각도에서

찍어 봤습니다.

 

얼굴이 미묘하다는

평이 있습니다.

 

 

 

중요 디테일을 찍어봤습니다.

먼저 겨드랑이입니다.

겨드랑이 표현이 상당합니다.

 

흉부입니다.

쇄골과 옆구리에 삐져나온 살까지

상당한 조형이네요.

 

엉덩이입니다.

밑에 엉덩이 살이

삐져나온 것까지 표현되어 있습니다.

 

정면 복부입니다.

수영복에 딱 달라붙어

음영으로 질감을 잘 표현했네요.

 

뒷면 등과 허리입니다.

허리 상부에서 기립근, 엉덩이까지

수영복이 달라붙은 걸 잘 만들었네요.

 

여기서부터 피규어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봐도 봐도 수영복의

질감 표현이 대단합니다.

 

 

ㅗㅜㅑ

 

 

 

 

아래에서 찍으니

상당하네요.

 

얼굴은 각도 빨을

많이 받는듯합니다.

 

이 피규어의 최대 장점은

뒤태라고 생각합니다.

 

 

살짝 아래 각도에서

찍어봤습니다.

 

시원시원하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해당 피규어의 리뷰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