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피규어 리뷰는

2022년 05월에 발매한

데이트 어 라이브

토키사키 쿠루미 교복 버전입니다.

 

해당 피규어의 모티브는

원작에서 등장을 했었는데

위의 라노벨 일러스트를 토대로

만들어진 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라노벨 속 상황이

애니에서도 구현되었는데

데어라 1기 7화를 보시면

일러스트와 같은 대사를 하고

쿠루미가 치마를 올리는 장면이 나옵니다.

음악과 성우의 톤이 어우러져

상당히 강한 임팩트를 주는 장면입니다.

 

피규어 본체 박스입니다.

앞면은 피규어가 자세히 보이고

뒷면은 피규어의 정면 사진이네요.

 

피규어 박스 옆면입니다.

한쪽 면은 원작 로고와 이름

다른 한쪽 면은 피규어의 옆모습이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특이하게 얼굴 부분은 뚫려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피규어 본체와 전용 스탠드입니다.

 

전용 스탠드와 피규어의 결합 모습입니다.

스탠드에 돌기가 2개

피규어 발에 구멍이 2개

총 2개의 구멍과 결합이 됩니다.

 

피규어의 정면입니다.

 

피규어의 뒷면입니다.

스타킹과 교복 주름의

표현이 엄청나네요.

 

피규어의 옆면입니다.

 

피규어의 또 다른 옆면입니다.

 

디테일 뷰입니다.

토키사키 쿠루미 라는 캐릭터는

설정상 특이한 눈을 가졌는데

정면으로 보면 머리카락에

가려져 한쪽 눈만 보이지만

밑에서 보면 설정에 맞게 눈이 다릅니다.

 

교복 앞면입니다.

옷의 주름과 마크, 리본 등의

표현이 아주 자세하네요.

 

교복 뒷면입니다.

뒷면을 보면 치마의 주름을

하나하나 다 만들어줬네요.

 

치마 부분입니다.

치마를 들면서 구겨진

모습까지 완벽합니다.

 

치마 안입니다.

스타킹과 함께 팬티까지 ㄷㄷ

 

뒷면도 다 표현이 되어있습니다.

 

다리입니다.

스타킹의 질감 표현이 대단합니다.

 

신발과 스탠드입니다.

스탠드의 재질은 아크릴입니다.

 

여기서부터 피규어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흠잡을 곳이 없네요.

 

저 표정을 피규어로

구현했다는 게 놀랍습니다.

 

 

 

머리카락 때문에 머리가 좀 커 보이는데

아래에서부터 찍으니 비율이 좋네요.

 

 

 

 

 

 

 

 

스타킹의 표현은

봐도 봐도 대단합니다.

 

 

흠잡을 곳이 없는

완벽한 피규어라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해당 피규어의 리뷰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