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피규어 리뷰는

2022년 07월에 발매한

뱀파이어 미소녀

다크스토커즈 1탄 모리건입니다.

 

모리건이라는 캐릭터 자체가 워낙 유명하다 보니

여러 가지 일러스트 버전이 있지만

 

이번 피규어는 미소녀 시리즈라는 시리즈를 위해

야마시타 슌야가 위의 그림으로

새로 그려 만들게 된 피규어입니다.

 

그래서 앞으로 나오게 될 펠리시아와 릴리스도 같은

일러스트레이터의 그림이 사용되었습니다.

 

피규어 본체 박스입니다.

박스 앞면에는 다크스토커즈 미소녀

스테츄 모리건이라고 적혀있네요.

 

박스 뒷면은 피규어를 찍은

사진들이 인쇄되어 있네요.

엉덩이를 강조한 사진들이 인상적입니다.

 

피규어 박스 옆면입니다.

한쪽 면은 피규어의 토대가 된

야마시타 슌야의 일러스트가 그려져있고

 

다른 한쪽 면은 박쥐 모양으로 뚫려있고

다크스토커즈의 로고와 박스 앞면의 로고가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구성품]

피규어 본체

 

스탠드와 일체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이제 피규어 본체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피규어의 정면입니다.

 

피규어의 뒷면입니다.

 

피규어의 옆면입니다.

 

피규어의 또 다른 옆면입니다.

 

 

디테일 뷰입니다.

서큐버스라는 캐릭터답게

요염?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얼굴 옆면입니다.

눈 화장도 진하네요.

 

또 다른 얼굴 옆면입니다.

 

얼굴에 붙어있는 박쥐 날개입니다.

상당히 자세하게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혓바닥입니다.

 

1/7 사이즈 피규어라 혓바닥이 작은데

꽤 잘 만들어져있었습니다.

 

몸통입니다.

 

모리건의 특징인 가슴이

꽉 끼는 검은색 레오타드입니다.

 

 

몸통 정면입니다.

 

가슴 아래쪽의 하트 모양도

잘 구현되었습니다.

 

몸통 정면에서 살짝 아래쪽으로 내려왔습니다.

레오타드에 가려진 배꼽도 보이네요.

 

다리 정면입니다.

 

캐릭터의 특징인 박쥐가 그려진

보라색 팬티스타킹 잘 표현되었습니다.

 

검은색 힐 부츠와 스탠드입니다.

 

스탠드와 피규어가 일체형이라

분리가 안됩니다.

 

등에 붙어 돋아나있는 박쥐 날개입니다.

 

유광 처리로 반짝거리면서

박쥐 날개 같은 질감 처리가 잘 되어있습니다.

 

박쥐 날개의 뒷면입니다.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역시나 질감 표현이 좋네요.

 

다리 뒷면입니다.

굉장한 모양이네요.

 

이 피규어의 최대의 장점은

엉덩이인 거 같습니다.

 

엉덩이 옆모습입니다.

 

또 다른 옆모습입니다.

 

머리카락입니다.

 

모리건의 특징인 녹색의

스트레이트 롱 헤어로 잘 만들어졌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머리 쪽 박쥐 날개가 작은데도

질감 표현이 다 되어있습니다.

 

여기서부터 피규어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굉장하네요.

 

 

 

포즈가 구부정한 자세인데도

비율이 길쭉하게 잘 나왔네요.

 

 

 

 

 

 

 

 

사진을 찍다 보면 자꾸만

엉덩이를 찍게 됩니다.

 

 

 

야마시타 슌야의 일러스트와

모리건의 캐릭터가 잘 융합된

시리즈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미소녀 시리즈들이 검수가 제대로 안되는지

불량을 계속 받게 되어 아쉽네요.

https://5darktv.tistory.com/221

 

코토부키야 뱀파이어 미소녀 모리건을 받았는데 불량이네요. ㅠㅠ

코토부키야 모리건은 위 사진의 피규어입니다. ​ 며칠 전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개봉을 해봤는데 불량인 부분이 너무 많았네요. 첫 번째 사진 설명입니다. ​ 1-1. 부츠 부분에 흰색 도색 미스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35

 

코토부키야 SNK 미소녀 시라누이 마이을 받았는데 불량이네요. ㅠㅠ

코토부키야 시라누이 마이는 위 사진의 피규어입니다. ​ 추석 연휴가 끼여서 그런지 피규어를 좀 늦게 받았는데 정상인지 확인을 해보니 총 19군데의 미스가 발견되었네요. ㅠㅠ ​ 저번의 코

5darktv.tistory.com

AS로 교환이 가능하지만

처음부터 제대로 검수를 하여

불량 없는 물건을 만들어 주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해당 피규어의 리뷰 동영상입니다.

영상의 길이는 2분 23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