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피규어 리뷰는

2022년 01월에 발매한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T

쇼쿠호 미사키 바니 버전입니다.

 

쇼쿠호 미사키는 작중에서

뚜렷한 캐릭터 특징이 있습니다.

일단 금발에 거유 캐릭터이며,

하얀 니삭스와 흰 장갑을 착용하고

눈동자에 별 모양이 특징인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피규어로 발매 시

위 일러스트의 포즈인

윙크 포즈로 많이 발매가 됩니다.

그런데 프링의 쇼쿠호 미사키는

아쉽게도 B-STYLE 특징 때문에

흰 니삭스 대신 망사 스타킹을

입은 모습이 되었고

그러면서 흰 장갑도 빠지게 되었네요.

 

피규어 본체 박스입니다.

앞면은 원작품과 이름이 적혀있네요.

뒷면은 피규어 사진이네요.

 

피규어 박스 옆면입니다.

옆면이라 피규어 사진도

측면 사진으로 촬영되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일단 크기도 크고 머리카락이

잘 부서질 것 같은 형태라

포장이 아주 꼼꼼하게 되어있네요.

 

구성품입니다.

 

피규어 본체와 전용 스탠드

그리고 교체용 토끼 귀입니다.

 

반응형

전용 스탠드와 피규어의 결합 모습입니다.

스탠드에 돌기가 3개가 있고

피규어 구멍에 맞게 끼우면 됩니다.

 

피규어의 얼굴을 기준으로

촬영한 정면입니다.

 

피규어의 얼굴 기준 뒷면입니다.

 

피규어의 옆면입니다.

 

피규어의 또 다른 옆면입니다.

 

디테일 뷰입니다.

쇼쿠호 미사키의 특징인

별 모양 눈동자가 잘 표현되었네요.

그리고 캐릭터 특유의 포즈가 형상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흰 장갑이 아닌 게 아쉽네요.

 

얼굴에서 살짝 내려왔습니다.

리본 넥타이를 착용하고 있네요.

쇄골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흉부 쪽입니다.

캐릭터 특징이 금발, 거유라서

특징을 잘 살렸네요.

 

겨드랑이입니다.

깔끔하게 잘 파여져있네요.

 

반대쪽 겨드랑이입니다.

이쪽도 엄청나네요.

 

바니 의상 정면입니다.

유광 표현으로 가죽옷 같은

질감이 잘 표현 되었네요.

그리고 상당한 박력입니다.

 

옆구리입니다.

 

잘록한 허리와 바니 의상의

토끼 꼬리의 질감 표현이 좋네요.

 

머리카락입니다.

 

캐릭터의 풍성한 머리카락이

잘 조형되었습니다.

 

엉덩이입니다.

 

엉덩이 측면입니다.

 

다리입니다.

바니걸 장인 프링답게

망사 스타킹의 표현은 대단하네요.

그리고 다리가 정말 시원하게 잘 뻗어있습니다.

 

힐입니다.

유광 표현으로 구두의

질감을 잘 살렸네요.

 

반응형

여기서부터 피규어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굉장하네요.

 

 

 

 

 

 

피규어가 길쭉하니

어느 방향으로 찍어도

시원하네요.

 

역시 프링의 B-STYLE 시리즈는

각선미가 대단합니다.

 

 

 

특이한 포즈를 위해

몸을 꺾은 조형이라

해당 각도로 찍으면 박력이 엄청나군요.

 

반응형

얼굴도 귀엽게 잘 나왔네요.

 

위에서 아래로 찍은 사진들입니다.

 

 

 

 

 

프링의 B-STYLE 시리즈와

쇼쿠호 미사키라는 캐릭터의

두 특징을 잘 융합한 피규어라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해당 피규어의 리뷰 동영상입니다.

영상의 길이는 2분 56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