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피규어 리뷰는

2018년 07월에 발매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의

카스미가오카 우타하

수영복 버전 리뷰입니다.

 

피규어 박스의 앞면입니다.

박스가 상당히 화려해서

모든 면을 다 찍어놨습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약간의 설명도 포함되어 있네요.

 

박스의 옆면입니다.

미사키 쿠레히토의 일러스트가 그려져있네요.

인쇄가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저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피규어가 만들어졌습니다.

 

다른 옆면입니다.

 

박스의 윗면입니다.

눕혀서 찍었는데 위화감이 없네요.

 

박스의 밑면입니다.

박스 밑까지 깔끔하게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사진처럼 포장되어 있습니다.

중고로 구매하나 제품이라

포장 비닐은 없었습니다.

 

 

역시나 옆면은 테이프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피규어 본체, 모자,

피규어 스탠드, 일러스트 카드

사진엔 안 나왔지만 설명서도 있습니다.

 

일러스트 카드 앞면입니다.

박스 옆면에 인쇄되었던

피규어의 바탕이 된 일러스트입니다.

 

뒷면은 그냥 우편입니다.

 

피규어가 입은 파레오가

탈착이 되는 기믹이 있습니다.

 

스탠드는 끼우는 형식이 아니라

얹어놓는 형태입니다.

대신 약간의 모양이 잡혀있어

그 모양대로 얹어놓으면 됩니다.

 

피규어의 정면입니다.

 

피규어의 뒷면입니다.

 

피규어의 옆면입니다.

 

피규어의 또 다른 옆면입니다.

 

각 부위를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먼저 얼굴입니다.

상당한 고품질이네요.

 

상당한 중량감이 느껴지네요.

목걸이도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배를 확대해 봤습니다.

미세하게 복근도 표현되어 있습니다.

 

아랫배입니다.

역시나 미세한 복근이 보입니다.

 

수영복은 하의는 양쪽 끈으로

묶어진 것으로 표현되어 있습니다.

 

뒷면 머리카락입니다.

그라데이션이 들어가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피규어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아주 길쭉하게 잘 나왔네요.

 

 

 

 

 

 

 

 

모자도 탈착이 가능하기에

제거하고 찍어봤습니다.

 

 

배경지는 박스 안에

들어있던 종이입니다.

 

해변의 배경과 어울리네요.

 

 

 

 

ㅗㅜㅑ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해당 피규어의 리뷰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