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 피규어 리뷰는

2022년 09월에 발매한

라이자의 아틀리에 2의

라이잘린 슈타우트 흰색 비키니 버전입니다.

라이자의 아틀리에는 게임 시리즈이며,

1편과 2편은 발매되었고

3편은 내년에 출시 예정인 게임입니다.

그중 주인공인 라이자의 디자인이

상당히 잘 뽑혔고 이미 수많은

피규어들이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그 수많은 피규어중에 저도 몇 개를 예약을 했는데

그중 하나가 위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만든 피규어입니다.

 

위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만들게 된

피규어의 공식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보고 바로 예약하게 되었네요.

 

피규어 본체 박스입니다.

박스 자체는 투명하게 되어있고

뒷면만 종이로 막혀있습니다.

 

피규어 박스의 옆면입니다.

투명하다 보니 옆쪽도 전부 볼 수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피규어 본체와 전용 스탠드,

슬라임 모양 비치볼, 물통, 포션이 있습니다.

 

전용 스탠드와 피규어의 결합 모습입니다.

스탠드에 돌기가 2개

피규어 발에 구멍이 2개

총 2개의 구멍과 결합이 됩니다.

그리고 스탠드에 구성품을 놓을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가 파여져있습니다.

 

피규어의 앞모습입니다.

샘플 사진과 동일합니다.

그냥 엄청나네요.

 

피규어의 뒷모습입니다.

얼굴을 기준으로 한 뒷면입니다.

스탠드를 보시면

일부 바다도 표현되어 있습니다.

 

피규어의 옆모습입니다.

튜브의 퀄리티도 높고

복근도 미세하게 있습니다.

 

피규어의 또 다른 옆모습입니다.

얼굴을 기준으로 한 옆면이지만

몸을 기준으로 하면 뒷면이 되겠네요.

그냥 엄청난 볼륨감입니다.

 

디테일 뷰입니다.

먼저 얼굴입니다.

일러스트의 환한 미소와 홍조까지

모두 구현되어 있습니다.

액세서리까지 놓치지 않고 잘 만들어졌네요.

 

옆얼굴입니다.

머릿결의 표현과

귀의 귀걸이도 눈에 띄네요.

 

또 다른 옆얼굴입니다.

머리 스카프와 머릿결이

자세히 표현되었습니다.

 

얼굴을 더욱 확대해 봤습니다.

입이 입체감 있게 조형되어

더 생동감이 느껴지네요.

 

가슴 부분입니다.

목걸이의 디테일을 보시면

목을 두 줄로 감싸고 그 안에

장식이 들어있네요.

그리고 겨드랑이도 대단합니다.

 

몸통입니다.

복부의 복근이 살짝 보이고

수영복 하의의 매듭이 잘 표현되었습니다.

 

튜브입니다.

진짜 튜브처럼 생겼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봐도 몸의 라인이 대단하네요.

 

허벅지입니다.

아주 탄탄한 모습입니다.

 

스탠드와 발입니다.

스탠드의 모래와 바다가 잘 표현되었고

구성품들 또한 높은 퀄리티입니다.

그리고 발도 상당히 예쁘게 생겼네요.

 

발뒤꿈치입니다.

까치발을 세웠기 때문에

나오는 모습을 잘 조형했네요.

포션의 영롱함도 잘 보입니다.

 

피규어의 뒤태입니다.

탄탄한 허벅지와 엉덩이네요.

 

좀 더 위로 올린 뒤태입니다.

기립근이 정말 대단합니다.

 

목덜미와 등입니다.

등을 보시면 수영복의 매듭과

장식들이 아주 잘 만들어진 걸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부터 피규어를

감상해 보겠습니다.

 

그냥 굉장합니다.

 

살짝 아래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살짝 허리를 숙인 자세인데도

비율이 길고 좋습니다.

 

 

 

 

 

 

 

 

 

 

 

 

 

 

자꾸 뒤태를 찍게 만드는 피규어입니다.

 

 

 

일러스트를 완벽하게 구현한

최고의 피규어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는 해당 피규어의 리뷰 동영상입니다.

영상의 길이는 2분 54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