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옥락 12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국내에 12권을 발매하면서

갑자기 초판 부록이 생겼습니다.

아마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어서 그런듯합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메이션 전격 방영이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한정 부록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거의 이야기가 끝나는 상태지만

그래도 초판 부록이 생긴 건 좋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가비마루의 아내 유이가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활짝 웃는 모습이 좋네요.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줄거리가 상세히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유이의 그림이 전체적으로 연결되네요.

그래서 더 큰 그림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책날개에는 작가의 말과 가비마루가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지옥락 특유의 멋진 그림으로 꾸며져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메이와 유즈리하의 뒷이야기네요.

 

등장인물과 줄거리 소개 페이지

 

예전을 회상하는 가비마루

 

길었던 시쟈와의 싸움이 마무리가 됩니다.

 

떠나가는 형

 

천선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

 

마지막 싸움을 위해 도착한 가비마루

 

초판 한정인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주요 등장인물들이 현대 복식의 의상을 입고 있네요.

 

뒷면은 지옥락 특유의 디자인이 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334

 

[언박싱] 지옥락 1권 초판

지옥락 1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 따로 초판 부록은 없고 띠지만 있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낭만 살육 활극, 개막!'이라고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는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