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의 백합은 일입니다 11권 초판 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애니화 기념인지

초판 한정 부록이 오랜만에 생겼네요.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23년 봄에

애니메이션 방송 시작이라 적혀있네요.

 

글을 적는 시점에

이미 방영 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문구와 함께

책의 주요 장면들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지금 진행되는 이야기의

주요인물들의 과거 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역시나 지금 진행되는 이야기의

주요인물들의 과거 모습이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일반적인 겉표지 디자인이지만

그림이 상당히 많이 들어가갔네요.

 

한쪽 책날개에는 작가의 말이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앞면입니다.

 

앞면과 동일한 그림이지만

캐릭터의 표정이 다르네요.

 

겉표지를 벗긴 뒷면입니다.

 

등장인물들이 일하는 곳의

세부 설정이 적혀있습니다.

 

책의 컬러 페이지

 

책의 두 번째 컬러 페이지

 

책의 목차

 

기분이 좋아 보이는 스미카

 

과거 이야기

 

갈등 유발

 

11권 후기 이야기

 

초판 한정인 양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애니화를 기념하는 모습으로 담겨있네요.

총 2종의 카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카드의 뒷면입니다.

역시나 애니화를 기념하는 모습입니다.

 

두 번째 카드입니다.

 

현재 에피소드에서는

잘 등장하지 않는 미즈키

 

두 번째 카드의 뒷면에는

책 속 컬러 페이지의 그림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296

 

[언박싱] 나의 백합은 일입니다 9권 초판 한정(+스티커)

나의 백합은 일입니다 9권 초판 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이 만화 시리즈의 언박싱 글은 처음이지만 만화책의 초기 4권까진 초판 한정 부록이 존재했었습니다. 그러다 판매량이 많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