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너는 방과 후 인섬니아 1권 초판 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메이션과 실사 영화화가

진행된다고 적혀있습니다.

제가 글을 적는 시점에서는

이미 애니메이션이 방영 중인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작가의 전작도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책의 초판 한정인

홀로그램 일러스트 카드를 설명하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천문대에 앉아있는 남녀 주인공의 모습입니다.

 

띠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역시나 천문대 공간이 배경이고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그림이 전체적으로 연결되어 있으며

책날개 부분은 밤하늘처럼 그려져있으니

천문대 밖에서 안을 보는 듯한 느낌이네요.

 

겉표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하늘색 배경에 별자리로

추정되는 게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역시나 하늘색 배경이고

별똥별로 생각되는 별이 3개 그려져있네요.

 

천문대까지 있지만 천문부가 없는 학교

 

책의 목차와 함께 천문부가 없어진 이유를 추측하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문화제 준비 중에 박스를 뒤집고 있던 남자 주인공

 

천문부를 아지트로 삼으려 하는데 이미 자고 있던 여자 주인공

 

문고리가 고장 나서 갇혀버린 남녀 주인공

 

그대로 잠이 듭니다.

 

둘이서 천문대를 재미있게 만들자고 하는 모습

 

본격적인 천문대 리모델링

 

그리고 두 주인공은 천문부로 임명되고, 학교의 천문부가 부활

 

책의 초판 한정인

스페셜 홀로그램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홀로그램 코딩이 되어있어서

각도를 조절하면 반짝거립니다.

그림은 표지와 동일하네요.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가운데에 책의 제목이 적혀있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