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전사는 인기가 없어요! 1권 초판 한정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주인공인 여전사의 상태가

잘 표현되어 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초판 한정 카드의 설명과

여전사의 상태를 설명하는 글이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용사 일행이 모두 그려져있고

책의 주인공인 여전사가 앞장서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옛날 도트 시절의 RPG 게임 배경에

용사 일행들이 그려져있네요.

그리고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평범한 겉표지 디자인이지만

책날개에게 작가의 말이 적혀있고

다른 책날개에 슬라임들이 나타나고 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여전사의 초기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너무 노출이 많아 담당 편집자에게

노출을 줄려라는 소리를 들었다고 적혀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부러진 하트 그림에

책의 일본 제목이 영어로 적혀있네요.

 

책의 목차입니다.

그리고 용사에게 반해 육체 개조에 착수한 여전사

 

하지만 드래곤도 일격에 쓰러뜨릴 정도로 강해진 여전사

 

여전사 혼자만 다른 무시무시한 스테이터스

 

너무나도 여성스럽고 무서운 여전사

 

전혀 효과 없는 여전사의 노출

 

뭔가 살벌한 다음권 예고

 

초판 한정인 양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그림은 책의 표지와 동일합니다.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그림은 책의 뒷면과 동일합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