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애 아이】 7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애니메이션 제작 결정이라 적혀있네요.

글을 적는 시점에서 이미 애니가 방영 중입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2.5차원 무대 편'이 클라이맥스라 적혀있습니다.

 

띠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아이와 루비 그리고 아쿠아마린이

같이 표지를 장식하고 있네요.

 

띠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책 속의 몇몇 장면과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검은색과 흰색 배경의 디자인이네요.

다른 특이사항은 없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전체적으로 핑크빛 배경에

앞표지의 그림이 더 확대된

모습으로 그려져있습니다.

 

겉표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아이와 아쿠아마린, 루비 순서대로

동그라미 안에 눈만 확대되어 있습니다.

 

책의 컬러 페이지입니다.

 

책의 목차와 유년기 등장인물 그리고 줄거리 소개 페이지입니다.

 

2.5차원 무대 편의 등장인물과 줄거리 소개 페이지입니다.

 

카나의 진심 어린 연기를 보기 위해 도발하는 아카네

 

하지만 아카네를 띄우기 위한 연기를 하는 카나

 

아쿠아가 카나를 움직이게 만들고

 

본인을 다 드러내는 연기를 하게 되는 카나

 

아카네의 연기에 아이의 모습이 겹쳐 펑펑 우는 아쿠아

 

제6장 프라이빗

 

아쿠아와 히메카와랑 아버지가 같다는 검사 결과

 

하지만 이미 아버지는 사망

 

산부인과 선생님이 실종된 걸 알게 된 루비

 

책의 초판 한정인 PP카드입니다.

크기는 작지만 두껍기에 상당히 괜찮은 부록입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구성품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317

 

[언박싱] 최애의 아이 8권 초판 한정(+PP 포토 카드)

【최애의 아이】 8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는 8권 한정판 동시 발매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역시나 한정판에 대한 설명이 적혀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320

 

[언박싱] 최애의 아이 9권 초판 한정(+PP 포토 카드)

【최애의 아이】 9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4월 애니메이션 방영 개시라고 적혀있네요. 제가 글을 적는 시점에는 이미 1화를 방영한 걸로 알고 있습니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