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해즈브로 마블 레전드 기어 - 테서랙트입니다.

국내 출시 정가를 모르겠네요.

대략 12만 원대인 걸로 기억합니다.

발매는 22년 11월입니다.

롯데마트에서 53,400원에

팔고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아직도 몇몇 롯데마트 지점에서

판매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박스의 앞면입니다.

테서랙트의 영롱한 모습과

라이트 이펙트가 기능을 설명하네요.

 

박스의 뒷면입니다.

사진으로 제품의 상세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개봉한 모습입니다.

튼튼하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입니다.

 

한국어 설명은 없지만

그림으로 충분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양면으로 인쇄되어 있습니다.

 

박스 안에 흰 박스가 또 있었는데

개봉해 보니 안에 로키가 들어있습니다.

 

묘하게 닮은 로키의 얼굴과

이펙트 파츠도 있습니다.

 

박스를 더 열어보면 그 안에

테서랙트가 들어있습니다.

 

뚜껑을 열면 종이로 포장된 테서랙트가 보입니다.

 

테이프와 함께 포장되어 있네요.

 

포장지를 뜯어낸 테서랙트입니다.

무게는 생각보다 묵직합니다.

 

안을 열어보면 LED 유닛이 들어있습니다.

건전지는 AAA를 사용하고 총 3개가 들어갑니다.

 

건전지를 넣고 불빛을 내보았습니다.

꽤나 밝았습니다.

 

다시 테서랙트를 조립하였습니다.

영롱하게 빛을 냅니다.

 

어두운 상태에서 찍어보니 확실히 밝게 빛나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