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26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칸막이 안에서

연인의 커뮤니케이션입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어떤 에피소드가 있을지 기대됩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초판 한정인 양면 일러스트 카드의

그림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만화 카페 혹은 넷 카페로 생각되는 곳에서

코미 양과 타다노의 모습이 보입니다.

 

책의 뒷면입니다.

흰 바탕에 등장인물 몇몇이 그려져있고

책의 줄거리가 적혀있습니다.

 

겉표지를 펼쳐보았습니다.

책날개 한쪽에 치어리더 복장을 한

코미 양이 그려져있네요.

 

겉표지를 벗긴 책의 앞면입니다.

그림은 동일하지만 흑백 버전입니다.

 

겉표지를 벗긴 책의 뒷면입니다.

무섭지만 상냥한 카타이군의 한 컷 만화네요.

 

책의 목차 페이지 그리고

시베리아 탕면 나카모토를

먹고 싶다는 코미 양

 

맛집 이야기가 나오니 바로 등장하는

맛집 리뷰어 '아가리 히미코'

 

매운 라면을 먹고 미용 효과를 얻은 만바기와 코미 양

 

오빠의 사귀는 사람을 보고 싶다는 동생

그리고 정말로 코미 양을 데려온 오빠

 

동생과 엄마 모두 믿지 않는 상황

 

정말로 사귀는 걸 알게 되어 긴장하게 되는 타다노의 엄마

 

코미 쇼스케와 같은 반이 되고 싶어 머리카락까지 자르는 카타이 아이

 

알고 보니 이미 같은 반으로 배정되어 있어 안심하는 카타이 아이

 

코미 양이 대학 견학을 가보고 싶다는 장문의 문자를 보냄

 

견학이 끝나고 폭우가 쏟아지는데

 

잠시 넷카페에 비를 피하기로 한 타다노와 코미 양

 

그리고 띠지에 적혀있던

'칸막이 안에서 연인의 커뮤니케이션'

 

마지막으로 다음권 예고 페이지입니다.

 

책의 초판 한정인

양면 일러스트 카드입니다.

책의 앞면과 동일한 그림입니다.

 

일러스트 카드의 뒷면입니다.

책날개에 있던 치어리더 복장의 코미 양이네요.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두 나열하여 찍었습니다.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305

 

[언박싱]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25권 초판한정(+양면 일러스트 카드)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25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6,000원입니다. 코미 양 25권부터는 정가 5,000원에서 6,0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에 코미 양을 소개하는 글과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249

 

[언박싱]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24권 초판한정(+코미양 스탠딩 POP)

코미 양은 커뮤증입니다 24권 초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5,000원입니다. 책의 앞면입니다. 띠지가 일러스트 그림과 연결이 되어 예쁘게 나왔네요. 책의 뒷면입니다. 띠지에 넷플릭스에 애니를 방영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