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칭송받는 자 - 두 명의 백황

프리미엄 에디션 언박싱입니다.

두 명의 백황은 '칭송받는 자'

시리즈의 마지막인데요.

 

19년 3월 28일에

우리나라에 정식 발매를 하였습니다.

리미티드 에디션 발매 정가는

87,800원에 발매되었습니다.

운이 좋게 두명의 백황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했지만 앞의 두 작품은 구하질 못했네요.

기회가 된다면 앞의 두 작품도 구해보고 싶네요.

세가는 유통할 때 한정판을

조금만 더 많이 유통해주면 좋겠네요.

 

메인 박스 샷입니다.

박스를 띠지로 둘러놔서 조금 그렇네요.

 

박스 뒷면입니다.

 

띠지를 벗긴 후 앞면 샷입니다.

 

역시나 띠지 제거 후 뒷면 샷

 

박스를 열면 본 게임 소프트랑

OST 시디가 보입니다.

 

열면 단출합니다.

 

한층 더 내려가면

설정 자료집이 나옵니다.

 

상당히 얇습니다.

조금만 더 두껍게 나왔으면 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설정 자료집 안에

여러 일러스트들이 있습니다.

 

​설정집 답게 게임 설정들도

수록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성물 단체샷입니다.

아래 영상은 언박싱 장면을

영상으로 찍어서 편집한 영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