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한정판입니다.

발매 당시 정가는 129,800원에

발매되었지만

현재는 덤핑이 되어서

3만 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저는 6만 원대에 구매했었는데요.

구매 후 게임을 플레이해봤지만

저랑 맞지 않아서 7시간 정도

플레이하고 봉인중이네요.

피규어는 반프레스토

이치방쿠지에서 만들거라

나름 준수한 퀄리티라 생각됩니다.

 

박스 정면입니다.

 

나루토와 보루토가

같이 있네요.

 

박스 뒷면입니다.

 

구성물 설명과

인게임 화면이 있네요.

 

게임 소프트입니다.

 

PSN 신규가입 7일 무료 이용권과

시즌 패스, 특전 DLC가 있습니다.

 

전 신규회원이 아니라서

사용할 수가 없었네요.

 

박스를 열고 게임 소프트를 꺼내면

피규어가 담겨있는 박스가 있습니다.

아래부터는 피규어 사진입니다.

 

피규어 베이스가

피규어의 비해 꽤나 큽니다.

 

7대 호카게!!

 

마지막 구성물 단체샷입니다.

아래 영상은 해당 한정판의

언박싱 및 피규어 리뷰 영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