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용된 사진 : 630장

만든 시간 : 21.5시간

이번 스톱모션으로 조립한 제품은 HG 1/144 G셀프 퍼팩트 팩입니다.

G셀프 자체가 가동률이 상당히 안좋고

씰도 엄청나게 많다고 악평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퍼팩트 팩은 클리어파츠가 많이 들어있어서

전시했을때 상당히 멋진 킷이라고 하기에 구매해봤네요.

역시나 조립을 다 하고 난 뒤의 모습은 클리어 파츠 덕분에 영롱하고 멋진모습이었네요.

 

박스 아트는 정말 멋지네요.

 

백팩때문에 런너가 조금 많네요.

 

문제의 씰이네요.

엄청나게 많습니다. ㄷㄷ

 

스탠드도 같이 있어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파란색 클리어파츠가 많으니

펼쳐놓아보면 정말 예쁩니다.

 

아래는 영상 일부분을 GIF로 만든것입니다.

 

팔과 머리 조립부분입니다.

 

시점 돌리면서 팔조립하는걸 표현한다고 힘들었네요.

 

아래 영상은 조립 스톱모션 풀버전입니다.

영상 길이는 1분50초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