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용된 사진 : 610장

만든 시간 : 21시간

 

저번에 RG 크로스본으로 도전하고 피똥싸고

다시 HG로 돌아왔습니다. ㅠㅠ

 

이번 건프라는 2019년 3월에 발매한 HG 내러티브 건담 C장비입니다.

 

아직 건담NT는 못봤지만

박스 아트가 굉장히 예쁘길레 구매했습니다.

 

만들고 보니 디자인이 상당히 독특하네요.

 

그 독특한 디자인덕분에 가동률은 진짜 어마어마하네요.

포즈 잡을때 거침없이 막 가동되네요.

 

안의 무장은 완전 건담 기본무장입니다.

박스아트의 사이코 프레임이 예쁘길레 구매하게 됬네요.

아래는 포즈샷입니다.

 

프레임뿐이라 가동에 거침없네요.

 

아래는 스톱모션 영상의 일부를 GIF로 만든 것 입니다.

 

왼팔 조립입니다.

 

아래 영상은 스톱모션 풀 버전입니다.

시간은 1분50초 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