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니아 라는 피규어샵에서 구매한

S-STYLE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후지와라 치카 수영복 ver.입니다.

발매는 21년 06월

제조사는 프링(FREEing)

가격은 4,950엔(세금 포함)

국내에서는 약 5만 원대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https://www.maniahous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7302

 

[입고완료] 카구야님은고백받고싶어 후지와라치카 수영복 ver

결제수단 카드 결제, 무통장 입금, 카카오페이(간편결제), 가상계좌, 적립금, 실시간 계좌이체

maniahouse.co.kr

제가 구매한 니아에서는

50% 할인가로 29,500원에 판매 중입니다.

 

피규어를 짧게 설명하자면

일단 후지와라 치카의 수영복 차림은

위의 이미지에 등장하는 복장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고

S-STYLE 시리즈라 피규어의 사이즈는 1/12입니다.

 

박스의 앞면입니다.

후지와라 치카 피규어의 앞모습이 보이고

밑에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가 적혀있네요.

 

박스의 뒷면입니다.

같이 발매된 시노미야 카쿠야와 함께

투 샷으로 찍힌 사진이 보이네요.

 

박스에서 개봉하고

블리스터의 덮개를 벗긴 모습입니다.

S-STYLE 시리즈들은 사진과 같이

머리와 몸통이 분리된 채로

포장되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피규어의 몸통입니다.

사이즈는 굉장히 작지만

작품 속 수영복을 잘 구현했네요.

 

피규어의 몸통 뒷면입니다.

 

피규어의 얼굴입니다.

후지와라 치카의 특징을 잘 살린 얼굴이네요.

 

피규어의 머리카락입니다.

투명한 재질에 핑크색으로 도색이 되어있습니다.

 

전용 스탠드입니다.

철심이 박혀있어 튼튼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머리와 몸통을 결합한 모습입니다.

꽤나 작은 1/12 사이즈라

많이 안 닮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의외로 제품이 잘 나왔네요.

 

피규어의 뒷면입니다.

피부 질감 표현도 마음에 듭니다.

 

제품의 사용 설명서입니다.

별거 없지만 그래도 결합 방법을 설명하네요.

 

사진과 같이 스탠드를 결합하면 됩니다.

위에도 적었지만 철심이 있기에

튼튼하게 고정이 됩니다.

 

스탠드와 결합하여 세워봤습니다.

후지와라 치카 특유의 밝은 미소가

잘 표현되었네요.

 

스탠드와 결합한 뒷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S-STYLE 시리즈답게

가성비 좋게 발매된 제품이네요.

아래는 제 블로그에 올린 관련 글입니다. ​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5darktv.tistory.com/464

 

[언박싱] 카구야 님을 이야기하고 싶어 8권 완결 합본 세트 한정판

카구야 님을 이야기하고 싶어 8권 합본 세트 한정판입니다. ​ 가격은 정가 18,000원입니다. ​ 본편 28권 완결과 함께 8건으로 이야기가 끝나버렸네요. 한정판 박스의 앞면입니다. ​ 상단에 완결

5darktv.tistory.com

https://5darktv.tistory.com/461

 

[언박싱]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8권 완결 합본 세트 한정판(+PP엽서+특별 일러스트 미니앨범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8권 합본 세트 한정판입니다. 가격은 정가 18,000원입니다. 이번 28권으로 이야기가 끝나버렸네요. 한정판 박스의 앞면입니다. 상단에 완결 기념이라 적혀있고 모든 주

5darktv.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