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전에 D스타일 제네식 가오가이가로 파이널 퓨전 스톱모션을 만들어봤었습니다.

당시 구독자 100명을 돌파해서 제 나름대로의 기념으로 만들었었는데요. ㅎㅎ

저의 초기 스톱모션 작품이라

지금 보면 많이 부족하지만

어느정도 인기를 얻어

조회수 2,200회정도를 기록하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슈퍼미니프라 제네식가오가이가가 발매되어서

덩달아 같이 조회수가 조금씩 오르고 있네요. ㅎㅎ

최근 48시간 조회수 사진을 보시면

탐색기능과 검색, 추천동영상이 조회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만들 당시 사진 550장정도 사용하고

시간은 20시간정도 들여서 만들었었습니다.

그런데 조회수가 끝났던 동영상이

갑자기 오르니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아래는 당시 만들었던 1분11초 분량의 파이널 퓨전 스톱모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