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제가 만든 HG 내러티브건담 스톱모션이 루리웹 오른쪽 베스트를 가서

조회수가 상당히 폭발적으로 오르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집에 도착해 실시간 분석을 보는데

??????????!!!!!!!!!!!!!

분석이 이상한것입니다.

정확히는 이상하게 아니라 제가 못봤던 수치가 나와있던것입니다. ㄷㄷ

빨간색이 루리웹 오른쪽베스트로 가서 조회수가 폭발하던

내러티브 건담 스톱모션입니다.

48시간동안 500회를 가까이 찍고 있죠.

그리고 또 다른 조회수 폭발 원인은 RG크로스본 스톱모션이었습니다.

주황색을 보면 48시간동안 1400회가까이 찍혀있다고 나와있습니다.

제 RG크로스본 스톱모션 동영상은 영상중에

제일 높은 조회수를 찍어서 3천300회를 기록하였었습니다.

그런데 불과 몇시간만에 기록한 조회수의 절반이나 되는 수치가 올라간것입니다.

 

그래서 크로스본 동영상을 들어가서 분석을 눌렀습니다.

놀랍게도 외부가 93%나 되었습니다. ㄷㄷ

도대체 어디서 들어오고 있는지 감이 안오네요. ㄷㄷ

외부 통계는 유튜브에서 느리게 업로드를 해줘서

내일 바로 알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상당히 궁금하네요.

아무튼 오늘은 내러티브건담 영상 + 크로스본 영상 조회수가

겹경사로 올라서 기분이 좋네요!

RG크로스본 영상 일부입니다.

 

HG내러티브 영상 일부입니다.

아래는 각각 2분미만의 짧은 원본 영상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G내러티브 건담 스톱모션

 

 

RG 크로스본 건담 스톱모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