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구독자 444명이 되었네요.

그리고 통계를 보는데 저번과는 많이 달라져서

나름 기록을 남기고자 7월 통계를 스샷으로 찍고 글을 적어봅니다. ㅎㅎ;

 

이게 7월 13일에 남겼던 6월통계분이었습니다.

당시 일본쪽의 조회수도 지속적으로 잡힌다고 글을 올린 상태였습니다.

들어오는 국가의 종류도 그다지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오늘 통계를 찍은 스샷입니다.

일본 뿐만 아니라 이제 미국 쪽 조회수도 꾸준히 잡히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외에 베트남과 태국, 대만쪽이 점점 조회수가 오르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최근 대만사람들이 남기는 댓글도 점점 생겨나고 있습니다. ㅎㅎ

보시면 소수지만 베트남, 태국 이외에도

다른 동남아 국가인 필리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도 잡히고 있습니다.

이대로 쭉쭉 조회수가 잡혀서 동남아쪽 사람들도 지속적으로 들어와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