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달반전에 RG등급 건프라는

크로스본으로 조립 스톱모션을 만들었었는데요.

그때 사진을 총 630장을 사용했더라구요.

근데 이번 RG뉴건담은 이제 다리 프레임 완성인데

벌써 사진을 450장이나 찍었네요.

어쩐지 시간이 오래걸린다 했네요. ㅠㅠ;;

이런 글만 올리면 심심해서 다리프레임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프레임 상태일때 다리 가동률입니다.

역시 어마어마합니다. ㄷㄷ

RG 크로스본과 크기비교입니다.

아무리 크로스본이 MS의 소형화가 되던 시대라지만

하체만으로 이미 크로스본의 크기입니다. ㄷㄷ

또 다른 잡담으로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1천명을 달성하면

커뮤니티 탭이란게 생겨서 구독자분들과 소통을 할 수있는데

저는 1천명이 안되니 소통할 방법이 없네요. ㅠㅠ

구독자분들은 제가 동영상을 너무 안올려서 유튜브 접은 줄 알겠는데 ㅠㅠ;;

아래영상은 저번에 만든 RG 크로스본 스톱모션영상입니다.

혹시나 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