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도착한 대량의 구매 제품들 ㄷㄷ

그리고 계속 고민중이던 크로스 프레임 걸 가오가이거를 결국 구매하고 말았네요.

언젠가 리뷰를 동영상을 만들겠지만

일단 RG 뉴건담 스톱모션 완성부터 해야겠네요. ㅠㅠ

언제 완성될련지는 모르겠네요. ㄷㄷ

그리고 또 그외 잡담으로

RG 크로스본 조립 스톱모션 영상이

클릭률 10%를 돌파하였습니다!!

 

여전히 외부 사이트 유입 조회수가 65%나 되지만

그래도 유튜브 내에서도 꽤나 많은 조회수를 올려주었네요. ㅎㅎ

총 조회수는 이제 9천을 향해가고있습니다.

RG 크로스본의 기세를 몰아서

빨리 RG 뉴건담 영상도 올려야하는데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