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월 제 유튜브 채널 통계입니다.

이번 달은 조회수가 크게 줄어든 게

변화라면 변화네요. ㅠㅠ

48시간 동안의 실시간 현황입니다.

구독자는 현재 8300명을 향해가고 있습니다.

28일간의 인기 동영상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스톱모션들이

쭉 올라와 있네요.

그리고 조회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ㅠㅠ

28일간의 국가별 조회수입니다.

우리나라에서의 조회수가 많이 줄었고

일본에서의 조회수도 많이 줄었습니다.

이번 28일간의 조회수에서 베트남이

제일 높게 나왔네요.

채널 분석 페이지입니다.

노출수가 확 줄은 게 보이네요. ㅠㅠ

클릭률은 6.4%

평균 시청 지속 시간은 1분 36초네요.

보통 스톱모션들이 2~3분 내외인 것을 감안하면

꽤나 준수한 시청 시간이네요.

지금 현재 RG 톨기스로 스톱모션을

만드는 중입니다.

일요일까지 업로드하기로 마음먹었는데

과연 완성될지 모르겠네요. ㅠㅠ

밑의 영상은 저번에 올린

HG 퍼건 오리진 버전의 조립 스톱모션입니다.

시간은 3분 23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