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8월 제 유튜브 채널 통계입니다.

7월에 조회수가 살짝 회복하는 기세를 보였지만

결국 조회수가 꽤나 감소한 달이 되었네요.

하지만 이번 달 중순부터

꽤나 조회수가 회복 중입니다.

현재 구독자는 9천을 넘긴 상태입니다.

1만 명까지 새로운 1천 명을 기다리는 중이네요.

28일간의 인기 동영상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스톱모션들이

쭉 올라와 있네요.

28일간의 국가별 조회수입니다.

저번 달은 일본에서 제일 높게 나왔는데

이번 달은 우리나라에서 제일 높게 나왔네요.

채널 분석 페이지입니다.

9월 초에 발바토스 영상을 올리고

9월 중순에 샤아 자쿠 영상을 올리면서

조회수 회복이 조금씩 되고 있습니다.

저번 달 클릭률은 5.9%였는데

이번 달은 저번보다 0.9% 늘어났습니다.

지금 현재 HGUC 육전형 건담을

스톱모션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아마도 다음 주 초에 올라갈듯하네요.

밑의 영상은 저번에 올린

HG 오리진 샤아 자쿠의 조립 스톱모션입니다.

영상 시간은 3분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