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저작권 위반 채널을 발견했다고

알림이 왔습니다.

그래서 확인을 해보니 제 영상 중

총 8편의 영상이 무단 도용되었다고 나왔네요.

 

뭐 하는 채널인가 확인해 봤더니

다른 영상들도 죄다 불법 업로드 영상이었네요.

빨간색으로 표시한 것이

제 영상들입니다.

 

심지어 뻔뻔하게도

영상 속에 본인의 마크를 넣기까지 하네요.

 

확인 후 삭제 요청을 하였습니다.

간단한 절차에 동의하고

요청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리고 요청 완료 후 현재 검토 중이네요.

아직 1만 명도 안 되는 채널인데

이런 일도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