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7월 제 유튜브 채널 통계입니다.

이번 달은 저번 달보단 통계치가 소폭 상승했네요.

이번 달 통계 메일은 8월 26일에 도착했네요,

워낙 안 오길래 실수로 삭제한 줄 알았네요.

 

28일간의 인기 동영상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스톱모션들이

쭉 올라와 있네요.

순위가 변동되질 않네요. ㅠㅠ

 

현재 8644명의 구독을 달성했습니다.

1만 명 달성이 정말 힘드네요. ㅠㅠ

 

28일간의 국가별 조회수입니다.

저번 달은 베트남에서 제일 높게 나왔는데

이번 달은 일본에서 제일 높게 나왔네요.

 

채널 분석 페이지입니다.

노출수가 확 줄은 게 보이네요. ㅠㅠ

클릭률은 5.9%

평균 시청 지속 시간은 1분 41초네요.

클릭률이 저번 달 6.4%보다

조금 줄었습니다.

지금 현재 MG 발바토스를

조립 스톱모션으로

만드는 중입니다.

지금까지 2300장의 사진을 찍었고

약 85% 정도 완성했습니다.

확실히 MG라서 더 오래 걸리네요.

밑의 영상은 저번에 올린

RG 톨기스의 조립 스톱모션입니다.

시간은 3분 44초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