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귀멸의 칼날 : 히노카미 혈풍담
한정판 언박싱 입니다.

2021년 10월 14일에 발매했고
가격은 139,800원으로 나왔습니다.

구성품으로는

1. 한정판 커버 및 박스
2. 게임 소프트 본체
3. 특전 다운로드 코드
4. 피규어 멀티 스탠드
5. 예약 특전 마우스 패드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패드의 경우 예약 특전이지만
오픈마켓 등에서 아직도 동봉하여
팔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의를 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될 듯합니다.

 

앞면입니다.
박스가 겉표지로 모두 감싸져있습니다.

 

뒷면입니다.
약간의 게임 설명이 함께 있네요.

 

옆면입니다.
한정판 구성품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옆면입니다.
각종 주의 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이렇게 겉표지를 벗기면
본 박스가 나옵니다.

 

박스 앞면입니다.
일러스트가 멋집니다.

 

박스 뒷면입니다.
역시나 멋진 일러스트입니다.

 

박스 옆면입니다.
게임 타이틀이 찍혀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습니다.
특전 코드가 적힌
종이도 같이 있었습니다.

 

게임 소프트 본체입니다.

 

뒷면은 아까 겉표지처럼
약간의 설명이 있네요.

 

개봉한 모습입니다.
역시나 매뉴얼은 없습니다.

 

피규어 멀티 스탠드가 들어있는 박스입니다.

 

뒷면에는
각종 주의사항이 적혀있습니다.

 

열어보니 포장이 잘 되어있습니다.

 

방금 꺼낸 모습입니다.

 

이염 방지를 위해 비닐도 씌워져있네요.

 

피규어 앞모습입니다.

 

뒷모습입니다.

 

옆모습입니다.

 

역시나 옆모습입니다.

 

생각보단 퀄리티가 괜찮네요.

 

 

 

스탠드 조형도 마음에 듭니다.

 

멀티 스탠드 피규어라
저렇게 뭔가를 거치할 수 있습니다.

일단 게임 소프트를 거치해 봤습니다.

 

만화책도 거치가 됩니다.

 

이건 예약 특전인 마우스 패드입니다.
일러스트가 멋지니 패드도 멋지네요.

 

마우스 패드 뒷면입니다.

 

마지막으로 구성품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