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6 한정판입니다.

발매일은 2021년 05월 27일입니다.

가격은 정가 99,800원이었지만

지금은 오픈마켓 같은 곳에서

5만 원대에 구매 가능합니다.

 

제품을 받으면 이런 박스에 담겨있습니다.

옆면에는 한정판 동봉품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종이로 감싸져있습니다.

 

종이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나노블록과 본편을 담은 박스가 보이네요.

 

게임 본편과 사운드트랙 그리고

설정자료집이 들어있는 호화 박스입니다.

게임은 한글 자막으로 번역되어 있지만

한정판 구성물은 번역이 안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타이틀이 일본어로 적혀있습니다.

 

호화 박스 뒷면입니다.

캐릭터들이 모두 모여있네요.

 

옆면을 보면 종이를 이용해

제품을 고정시켜 놓고 있습니다.

 

제품을 열어보면

이렇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 소프트 본편 앞면입니다.

호화 박스 뒷면과 같은 디자인이네요.

 

뒷면입니다.

약간의 게임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열어보면 게임 디스크 한 장이 들어있습니다.

 

사운드트랙 CD 케이스입니다.

 

케이스 뒷면입니다.

뒷면에 두 번째 CD도 보이네요.

 

열어보면 사운드트랙 목차와

첫 번째 CD가 보입니다.

역시나 구성물은 번역이 안 되어있어

일본어로 적혀있습니다.

 

설정자료집 앞면입니다.

호화 박스 앞면과 같은 디자인입니다.

 

뒷면입니다.

사실 앞면과 같은 디자인입니다.

 

첫 페이지를 펼치면 목차가 보입니다.

역시나 일본어로 되어있습니다.

 

 

 

이렇게 각종 설정자료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페이지는 총 40페이지입니다.

 

한정판에 같이 동봉된 나노블록입니다.

여성 캐릭터 비코를 나노블록으로 만든 것입니다.

 

옆면입니다.

간단하게 사진으로 설명되어 있네요.

 

뒷면입니다.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방법도

설명되어 있습니다.

 

블록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생각보다 많네요.

 

블록 설명서 1페이지입니다.

양면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블록 설명서 2페이지입니다.

 

안에 들어있던 종이입니다.

뒤집어서 디스플레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종이 뒷면입니다.

디스플레이를 활용하기 위한 배경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모든 구성품을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