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4월18일날 크라이스타 라는 게임이 발매되었습니다.

그러면서 해당 한정판을 언박싱하는 영상으로

저도 처음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였고

그 다음날인 19일에 블로그도 개설했었네요.

크라이스타 게임이 발매되면서 구매 인증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해당 사진의 이벤트 였습니다.

그리고 5월 13일 당첨자 발표를 보니 저도 당첨됬었습니다.

시간은 흘러 6월초에 당첨 상품인 대형 캔뱃지를 받게되었네요.

 

우체국 택배로 왔습니다.

중량 2킬로라고 적혀있는데

실제는 200g정도인거 같네요.

 

개봉한 모습입니다.

 

뒤를 보면 펼쳐서 세울수있게 되어있네요.

 

세우면 저렇게 장식이 됩니다.

첫 유튜브 영상이자

첫 블로그 글을 작성하게 해준 제품인데

이벤트까지 당첨되니 기분이 묘하네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영상은 제가 첫번재로 올렸던

크라이스타 한정판 언박싱 영상입니다.

https://youtu.be/rNVhOgryze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