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스24 NEB앱이라는 곳에서 매일 매일 이벤트를 응모 할 수 있는데

그중에 이벤트로 리빙코랄 문구셋트가 당첨되었습니다.

물건은 몇주전에 받았는데

이제 찍어서 올려보네요. ㅎㅎ;

상당히 심플한 디자인에 구성물도 마음에 들네요.

 

박스 디자인이 상당히 예쁘네요.

 

포장지 개봉!

펜+메모 셋이라고 적혀있습니다.

 

뒷면에 간단한 상품설명

 

구성물이 간단하게 딱 들어있네요.

 

볼펜의 디자인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꽤나 예쁜 문구가 당첨되어서 기쁘네요 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