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평소에 만화책을 많이 구매하다보니

AK커뮤니케이션즈의 만화책도 많이 구매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신간 구매인증 이벤트가 있다는걸 알게되어서

10월달에 바로 응모를 했었네요. ㅎㅎ

집에 AK에서 발매한 수많은 건담 관련 책들이 있었지만

이벤트를 너무 늦게 알아서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 ㅠㅠ

하지만 기쁘게도 첫 응모에 바로 당첨이 되어서 택배가 왔었네요!!

 

당첨 상품은 AK출판사의 신간도서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저는 와카코와 술 11권을 신청해서 받게 되었네요.

 

이제 아마도 거의 매달 응모할듯합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